고객지원
FAQ
  • 컴퓨터 및 CPU구매와 동시에 정품인증을 해 놓지 않은 경우, 시간이 흐른 뒤 스티커 분실 시 정품 확인 절차가 다소 번거로울 수(CPU, 쿨러 분리 후 확인) 있고, 컴퓨터 양도 또는 다른 어떤이가 컴퓨터 사용 중 불량으로 점검 받기 쉽게 하기 위함입니다.
  •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인텔공인대리점의 정품 BOX CPU 를 구매하신 모든 분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입니다. 각종 이벤트 참여 및 Self-PC Care service(원격지원서비스)를 받기 위해선 기본적인 사항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 
  • CPU 박스에 정품번호를 확인 하신 후 Real cpu에 정품 검색하시면 팝업창에 CPU정품 확인이 가능합니다. 팝업창 우측하단에 정품등록하기클릭하여 등록하시면 CPU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.

  • 1) 인텔 정품 CPU 인지 반드시 확인 합니다.
       (제품에 공인 대리점 3사의 바코드가 부착 되어있으면 정품 입니다.) 

    2-1) 박스 제품의 A/S 정책
    • 3년 무상 A/S 보증
    • 구매일 기준 3년이며, 생산 일과 구매일의 차이로 A/S 보증 기간이 모호할 경우 정확한 A/S 보증 기간 산정을 위해 구매자는 구매 영수증을 증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    • A/S 받는 제품은 기존 제품의 워런티를 그대로 승계 받아 보증기간은 유지됩니다. 


    2-2) 트레이 제품의 A/S 정책
    • 12세대 이전 제품 : 1년 무상 A/S
    • 12세대 이후 제품 : 3년 무상 A/S


    3) 제품의 공인대리점을 확인 후 해당 공인대리점 센터로 문의합니다.
  • A/S센터의 경우 각 공인대리점에서 운영하여 운영시간은 하기와 같습니다.  

    ① 코잇 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40 삼구빌딩 6층 ㈜코잇  
   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 : 30 ~ 오후 5 : 00
    대표번호 : 02-716-7765

    ② 피씨디렉트 
   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 
   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 : 00 ~ 오후 5 : 00 
    대표번호 : 1588-3877

    ③ 인텍앤컴퍼니 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1호 
   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9 : 30 ~ 오후 5 : 00
    대표번호 : 1544-6549

  • 공인대리점 3사(인텍앤컴퍼니, 코잇, 피씨디렉트)를 통해 유통된 정품 CPU에 한하여 기간 내에 A/S가 가능하며, 
    개인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 및 손상은 A/S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.
  • 제품 출고 후, 제품 고유의 시리얼 번호가 www.realcpu.co.kr에 업데이트 되기까지 일정 시일이 소요 됩니다. 
    정품바코드 하단의 공인대리점을 확인하여 공인대리점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  
PLEASE WAIT WHILE LOADING...
PLEASE WAIT WHILE LOADING...